아주캐피탈(주) 고객행복센터에서 장애인근로자 추가 채용을 다음과 같이 진행합니다.
1. 사업체명 : 아주캐피탈(주) 고객행복센터(근무지 : 서울시영등포구 영등포동3가 2번지 우성빌딩 B동 10층)
2. 모집직종 및 채용인원 : 사무직 1명
3. 직무내용 : 파견상담사 관리(근태, 경조사 등), 홈페이지 관리, 고객응대(자료발송, 설정해지 등), 예산관리, 자산 및 소모품 관리 등
4. 학력 및 경력 : 무관
5. 고용형태 : 6개월 단위 계약으로 최대 2년까지 근무 후 정규직 전환 기회 부여
6. 컴퓨터활용능력 정도 : 문서작성 가능
7. 근무시간 : 월-금요일 08:30-18:00
8. 급여 : 월 173만원(금융사 경력 1년 10만원, 2년 20만원, 3년 (max)30만원), 식대 별도지급
9. 복리후생 : 4대보험 및 퇴직금
10. 제출서류 :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(첨부파일의 양식으로 작성 부탁드립니다.)
11. 지원방법 :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를 이메일(jih@kead.or.kr)로 제출 부탁드리며, 메일 제목에 "아주캐피탈 지원 ○○○"으로 기재 부탁드립니다.
12. 모집기한 : ~채용시까지
13. 기타 문의사항은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서울남부지사 정인해대리(02-6004-1043)에게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.